전 윙어는 바르셀로나 시절에 대해 놀라운 고백을 했습니다. ‘나는

전 윙어는 바르셀로나 시절에 대해 놀라운 고백을 했습니다. ‘나는

스포츠 전문 정보


전 윙어는 바르셀로나에서의 자신의 시간에 대해 놀라운 고백을 합니다. ‘나는 훌륭한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아르다 투란의 바르셀로나에서의 시간은 클럽의 최근 역사에서 가장 특이한 장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3,400만 유로에 변수 700만 유로를 더한 이적료에 이 터키 출신 윙어는 디에고 시메오네 밑에서 빛을 발한 후 높은 기대를 안고 2015년 캄프 누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명성과 이적에 따른 흥분에도 불구하고 투란은 카탈로니아에서 일관된 리듬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단지 55경기에 출전해 15골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전 윙어는 바르셀로나에서의 자신의 시간에 대해 놀라운 고백을 합니다. ‘나는 훌륭한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아르다 투란의 바르셀로나에서의 시간은 클럽의 최근 역사에서 가장 특이한 장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3,400만 유로에 변수 700만 유로를 더한 이적료에 이 터키 출신 윙어는 디에고 시메오네 밑에서 빛을 발한 후 높은 기대를 안고 2015년 캄프 누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명성과 이적에 따른 흥분에도 불구하고 투란은 카탈로니아에서 일관된 리듬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단지 55경기에 출전해 15골을 넣은 뒤 결국 이스탄불 바샥셰히르로 떠나 많은 사람들이 이루지 못한 것으로 여겨지는 기간 동안 선을 그었습니다. 이제 38세인 투란은 그의 경력 경로에서 놀라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는 현재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수석코치이며 지난 5월 부임한 이후 첫 25경기 중 15승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즐기고 있다. 감독으로서의 삶에 정착한 그는 최근 AS와 함께 그의 경기 시절, 특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의 대조되는 기간을 되돌아보기 위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는 두 가지 여행 모두에 대해 감사함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상세 분석

그는 “돌아보면 둘 다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다. 둘 다 나에게 많은 것을 줬고 많은 것을 가르쳐줬다. 아틀레티코에서 보낸 시간은 역동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아르다 투란은 바르셀로나에서의 시간을 회상했다.

정리

(Photo by David Ramos/Getty Images) 그런 다음 그는 바르셀로나 경험으로 전환하여 많은 사람들이 역대 최고의 팀 중 하나로 간주하는 팀의 일원이 된 것이 얼마나 독특한 느낌인지 설명했습니다. 그는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며 “반면에 바르셀로나는 매우 다른 이야기였습니다. 바르샤 유니폼을 입는 것은 모든 선수에게 특별한 것입니다. “그 팀은 아마도 축구 역사상 최고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그곳에서 저는 클럽이 축구뿐 아니라 경기장 밖의 조직에서도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저는 훌륭한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