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0세에 자폐증이 있는 딸과 함께 유럽으로 이주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모성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저는 40세에 자폐증이 있는 딸과 함께 유럽으로 이주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모성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경제/금융 전문 정보

저는 40세에 자폐증이 있는 딸과 함께 유럽으로 이주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모성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Candice Smith TKCourtesy of Candice SmithCandice Smith는 플로리다에서 좋은 삶을 살았지만 더 의미 있는 관계와 모험을 원했습니다. 2018년에 Smith는 자폐증과 뇌성 마비가 있는 딸과 함께 유럽으로 이주했습니다. 유럽에서 Smith는 더 강한 우정을 쌓았고 어머니 역할에서 더 큰 지원을 찾았습니다. 이 에세이는 플로리다에서 유럽으로 이주하고 이탈리아, 터키, 딸과 함께 스페인. 대화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저는 플로리다에 수년 동안 살았고 꽤 평범한 삶을 살았습니다. 저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Candice Smith TKCourtesy of Candice SmithCandice Smith는 플로리다에서 좋은 삶을 살았지만 더 의미 있는 관계와 모험을 원했습니다. 2018년에 Smith는 자폐증과 뇌성 마비가 있는 딸과 함께 유럽으로 이주했습니다. 유럽에서 Smith는 더 강한 우정을 쌓았고 어머니 역할에서 더 큰 지원을 찾았습니다. 이 에세이는 플로리다에서 유럽으로 이주하고 이탈리아, 터키, 딸과 함께 스페인. 대화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저는 플로리다에 수년 동안 살았고 꽤 평범한 삶을 살았습니다. 저는 뇌성마비와 자폐증이 있는 딸을 홈스쿨링했고, 대부분의 시간을 일과 딸을 돌보는 데 집중했습니다.

상세 분석

저는 미용실에 가서 일하고, 집에 돌아와 집안일을 처리하고, 잠자리에 드는 루틴을 가졌습니다. 대부분의 밤에는 잠들 때까지 Netflix를 시청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헹구고 반복하는 일상이었습니다. 저는 전반적으로 좋은 삶을 살았지만 제가 정말로 부족하다고 느꼈던 한 가지는 진정한 인간 관계였습니다. 매우 고통스러운 이혼 후, 나는 나 자신을 치유하고 재발견하기 위한 방법으로 여행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5년에 저는 처음으로 파리로 대서양 횡단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것이 모든 것을 촉발시켰습니다.

정리

스미스와 그녀의 딸은 로마에서 이탈리아어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Candice Smith 제공 유럽을 여행할 때마다 저는 정말 갈망했던 사회화와 우정의 기회를 더 많이 얻었습니다. 나 역시 로맨틱한 기회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 2018년에는 친구와 함께 로마로 여행을 떠났다. 우리는 이 멋진 카페에 앉아 있었는데, 저는 그녀를 향해 “나 여기로 이사 갈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바라보며 “진심이에요?”라고 물었습니다. “정말 심각해요.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경제/금융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