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자동펜 디스플레이에 대한 쿠릭: ‘나는 공정하지 못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정치 전문 정보
언론인 케이티 쿠릭(Katie Couric)은 바이든 전 대통령을 겨냥한 최근 백악관 전시를 위해 트럼프 대통령을 추적했습니다. Couric은 ABC News의 Jonathan Karl과 함께 “Katie Couric과의 다음 질문” 팟캐스트에서 “그건 정말 소름끼치네요. 그리고 내 말은, 미안해요, 조나단, 여기서 공평해지려고 노력하는 것 이상을 했다는 거죠. 왜냐하면 그의 행동은 너무 창백하기 때문입니다”라고 Couric은 말했습니다. “이 자동 펜 — 그래서 그는 대통령 집무실로 이어지는 복도를 따라 대통령 초상화를 게시하거나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언론인 케이티 쿠릭(Katie Couric)은 바이든 전 대통령을 겨냥한 최근 백악관 전시를 위해 트럼프 대통령을 추적했습니다. Couric은 ABC News의 Jonathan Karl과 함께 “Katie Couric과의 다음 질문” 팟캐스트에서 “그건 정말 소름끼치네요. 그리고 내 말은, 미안해요, 조나단, 여기서 공평해지려고 노력하는 것 이상을 했다는 거죠.
상세 분석
왜냐하면 그의 행동은 너무 창백하기 때문입니다”라고 Couric은 말했습니다. “이 자동 펜 — 그래서 그는 대통령 집무실로 이어지는 복도를 따라 대통령 초상화를 게시하거나 배치하며, 그가 올린 조 바이든의 초상화는 자동 펜입니다.”라고 Mediaite가 강조한 목요일 에피소드에서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백악관의 전시 사진과 비디오에는 전직 대통령의 금테가 담겨 있습니다.
정리
그러나 바이든에게는 백악관이 ‘자동 열기’ 사진을 액자에 넣었다. 트럼프 대통령과 주변에서는 공문서에 자필 서명 대신 서명을 할 수 있는 도구인 자동펜을 전직 대통령이 활용한 것에 대해 주목해왔다. 현 대통령과 다른 사람들은 Biden이 대통령이었던 동안 그의 정신 능력과 다른 보좌관들이 사면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주요 결정을 내렸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기 위해 Biden의 자동 펜 사용을 언급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