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할로윈 음모로 인해 뉴저지 테러 조사에서 2명 체포

미시간 할로윈 음모로 인해 뉴저지 테러 조사에서 2명 체포

정치 전문 정보

미시간 할로윈 음모로 인해 뉴저지 테러 조사에서 2명 체포

알리나 하바(Alina Habba) 뉴저지주 연방검사 대행은 수요일 미시간에서 계획된 ISIS의 영감을 받은 테러 음모 혐의로 두 명의 남성이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하바는 소셜 플랫폼 X에 올린 동영상에서 뉴저지 출신 한 명과 워싱턴 주 출신 한 명은 지정된 테러 조직에 대한 물질적 지원을 공모하고 인터넷을 통해 뉴저지와 그 너머의 사람들에게 폭력적이고 반유대주의적인 위협을 전파한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음모와 관련하여 미시간 출신 3명, 뉴저지 출신 1명 등 4명의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월요일 공개된 미시간 남성 두 명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알리나 하바(Alina Habba) 뉴저지주 연방검사 대행은 수요일 미시간에서 계획된 ISIS의 영감을 받은 테러 음모 혐의로 두 명의 남성이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하바는 소셜 플랫폼 X에 올린 동영상에서 뉴저지 출신 한 명과 워싱턴 주 출신 한 명은 지정된 테러 조직에 대한 물질적 지원을 공모하고 인터넷을 통해 뉴저지와 그 너머의 사람들에게 폭력적이고 반유대주의적인 위협을 전파한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음모와 관련하여 미시간 출신 3명, 뉴저지 출신 1명 등 4명의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상세 분석

월요일 공개된 미시간 남성 두 명에 대한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이들은 디트로이트 외곽 미시간주 펀데일에서 LGBTQ 친화적인 바를 스카우트했다고 합니다. 고소장은 또한 남성들이 암호화된 통신 플랫폼인 WhatsApp을 통해 직접 공격을 계획했다고 주장합니다.  미시간에서 체포된 남성 중 한 명의 변호인은 토요일 AP통신에 그 남성들은 테러 공격을 계획한 것이 아니며 그는 “이 모든 히스테리와 두려움을 조장하는 행동이 어디서 왔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하바는 수요일 기소된 남성들이 암호화된 메시징 플랫폼을 사용해 2024년 10월부터 화요일까지 터키와 시리아로 여행을 계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정리

두 사람은 ISIS 가입, “상세한” 여행 계획, 신체 훈련 방법, 총기 및 급조 폭발물 장치, 법 집행 기관의 탐지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 모두 ISIS에 충성을 맹세했으며 미국에서 테러 공격을 계획했다고 하바는 말했습니다. 수요일에는 한 남성이 뉴저지 연방법원에, 다른 남성은 워싱턴 서부지구 연방법원에 출두했습니다. FBI 국장 Kash Patel은 X 수요일에 Habba, FBI, 법무부 및 Pam Bondi 법무 장관의 작업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