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할 일 목록을 데이터로 전환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할 일 목록을 데이터로 전환

IT/기술 전문 정보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할 일 목록을 데이터로 전환

당신은 할 일 목록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아이젠하워 매트릭스(각 작업이 얼마나 시의적절하고 긴급한지 결정하기 위해)부터 파레토 원칙(결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할당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봤을 것입니다. 문제는 실제로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이 추상적인 문제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냉정하고 어려운 숫자를 처리할 때 가장 잘 일하며,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기 위해 보다 정량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할 일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당신은 할 일 목록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아이젠하워 매트릭스(각 작업이 얼마나 시의적절하고 긴급한지 결정하기 위해)부터 파레토 원칙(결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할당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봤을 것입니다. 문제는 실제로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이 추상적인 문제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냉정하고 어려운 숫자를 처리할 때 가장 잘 일하며,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기 위해 보다 정량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할 일 목록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한 파레토 원칙은 결과의 80%가 작업의 20%에서 나온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집중할 대상을 까다롭게 선택해야 합니다. 게다가 하루에 할 수 있는 일의 양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할 일 목록은 하나의 주요 활동, 세 개의 중간 크기 활동, 다섯 개의 작은 활동(1-3-5 목록으로 알려짐)을 위한 공간이 있는 좁은 목록일 수 있습니다.

상세 분석

너무 많은 일을 하려고 하면 생산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그게 일리치의 법칙이야, 자기야.) 너무 많은 일을 하거나 잘못된 일을 하지 않으려면 전략이 필요하고, 전략을 세우려면 계획을 세워야 한다. 아이젠하워 매트릭스는 마감 기한이 다가오는 작업을 파악하는 데 유용할 수 있지만 주관적인 도구입니다. 작업에 번호를 할당하면 모든 작업이 더욱 데이터 기반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할 일 목록을 데이터로 전환하는 방법 컨설턴트이자 전략가인 Daniel Coulton Shaw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 팁을 접했습니다. 그는 작업에 번호를 매겨 파레토 원칙에 부합하도록 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정리

먼저, 1-3-5 목록을 만드는 초기 단계에서와 마찬가지로 가까운 미래에 완료해야 할 모든 것을 적어보세요. 다음으로, 각 작업에 두 개의 숫자를 할당합니다. 둘 다 1에서 10 사이입니다. 첫 번째 숫자는 필요한 노력을 나타내고 두 번째 숫자는 프로젝트의 영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모든 이메일에 응답하면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3을 얻을 수 있지만 7 영역에서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의에 대한 보고서를 완성하는 데는 노력이 6이 들 수 있지만 결과는 2가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IT/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