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국회의사당 파이프 폭탄 테러 혐의로 용의자 체포

1월 6일 국회의사당 파이프 폭탄 테러 혐의로 용의자 체포

정치 전문 정보

1월 6일 국회의사당 파이프 폭탄 테러 혐의로 용의자 체포

연방 당국은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공격 전날 밤 민주당 및 공화당 전국위원회 사무실 근처에 파이프 폭탄을 설치한 혐의로 버지니아 남성을 목요일 체포했습니다. 파멜라 본다이(Pamela Bondi) 법무장관은 리더들이 팀워크를 설명하고 수사관과 전문가들이 기존 증거를 재평가하여 새로운 수사 단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기자 회견에서 브라이언 콜 주니어(Brian Cole Jr.)를 용의자로 지목했습니다. 공개된 연방 진술서에는 수사관들이 파이프 폭탄을 버지니아 주 우드브리지에 거주하는 콜과 연결했다고 말한 구매 내역,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연방 당국은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공격 전날 밤 민주당 및 공화당 전국위원회 사무실 근처에 파이프 폭탄을 설치한 혐의로 버지니아 남성을 목요일 체포했습니다. 파멜라 본다이(Pamela Bondi) 법무장관은 리더들이 팀워크를 설명하고 수사관과 전문가들이 기존 증거를 재평가하여 새로운 수사 단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기자 회견에서 브라이언 콜 주니어(Brian Cole Jr.)를 용의자로 지목했습니다. 공개된 연방 진술서에는 수사관들이 파이프 폭탄을 버지니아 주 우드브리지에 거주하는 콜과 연결했다고 말한 구매 내역, 휴대폰 위치 기록 및 번호판 기록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콜은 폭발 장치 운송과 관련된 혐의와 화재 및 폭발 물질을 통한 악의적인 파괴 시도와 관련된 혐의로 두 가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본다이는 조사가 진행 중이며 수색 영장이 집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와 다른 관리들은 증거나 향후 기소 가능성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를 거부했으며 “그가 구금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과 컬럼비아 특별구가 더 안전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상세 분석

이는 2021년 국회의사당 공격 전후 가장 오래 지속된 미스터리 중 하나에 대한 놀라운 단절이며, 수년간의 조사로 인해 연방 당국에 답을 구한 국회의원들이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캐쉬 파텔 FBI 국장은 “증거를 재평가하고, 용의자를 찾을 때까지 답변을 거부하지 않기 위해 해당 분야에서 최고인 전문가 팀을 데려왔다”고 말했다. “증거를 개발하면 수색 영장을 받게 됩니다. 수색 영장을 받으면 주소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주소를 얻으면 집을 방문하게 됩니다.”라고 Patel은 말했습니다. 파이프 폭탄을 배치한 잠재적인 동기에 대해 묻는 질문에 본다이는 “지금은 진행 중입니다.

정리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오늘 아침 일찍 수색 영장을 집행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본다이는 바이든 행정부의 수사 처리 과정을 샅샅이 살펴보며 “증거가 먼지만 쌓이고 있었다”고 말했다. 본다이는 “오늘 체포된 것은 트럼프 행정부가 이 사건을 우선순위로 삼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우리나라 수도에서 이 사건에 대한 움직임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우리 집행 기관의 대중의 신뢰가 약화되었습니다. 이 미해결 사건은 Patel 국장과 [Dan] Bongino 부국장이 FBI에 올 때까지 4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당국은 용의자가 국회의사당 공격 직전에 민주당 전국위원회 사무실 밖에 파이프 폭탄을 설치했고 몇 분 후 공화당 전국위원회 사무실 근처에 또 다른 폭탄을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무실 모두 국회의사당 건물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