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선거일 후 투표 집계에 관한 사건을 심리할 예정

대법원은 선거일 후 투표 집계에 관한 사건을 심리할 예정

정치 전문 정보

대법원은 선거일 후 투표 집계에 관한 사건을 심리할 예정

대법원은 선거일 이후에 실시되는 연방 선거에서 주정부가 투표용지를 집계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미시시피 주법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건에서 월요일 주장을 들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월요일의 명령은 미시시피주가 연방 법률에 따라 선거일을 정하는 것이 주 법령보다 우선하며 연방 선거에서 늦게 도착한 투표용지를 집계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미국 제5 순회 항소 법원의 결정을 뒤집도록 판사들에게 요청한 이후에 나왔습니다.  청원서에서 주는 연방 선거에서 시민들의 투표가 반영되도록 주정부가 재량권을 허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이 결정은 선거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대법원은 선거일 이후에 실시되는 연방 선거에서 주정부가 투표용지를 집계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미시시피 주법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건에서 월요일 주장을 들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월요일의 명령은 미시시피주가 연방 법률에 따라 선거일을 정하는 것이 주 법령보다 우선하며 연방 선거에서 늦게 도착한 투표용지를 집계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미국 제5 순회 항소 법원의 결정을 뒤집도록 판사들에게 요청한 이후에 나왔습니다.  청원서에서 주는 연방 선거에서 시민들의 투표가 반영되도록 주정부가 재량권을 허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이 결정은 선거일 이후 내년 중간고사에서 법적 혼란을 초래할 위험이 있습니다. 미시시피 청원서에는 “위험이 크다. 선거일 이후에 접수된 투표용지는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국가의 진로를 바꿀 수 있다”고 적혀 있다.

상세 분석

판사들은 이 사건의 주장을 듣고 내년 6월 법원 임기가 끝날 때까지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미시시피주와 이 법을 옹호하는 주 기반 조직 그룹은 약 30개 주에서 선거일 이후 도착하는 투표용지의 개표를 허용하며 제5순회 결정을 지지하면 전국적인 소송이 발생하고 의회 중간선거와 그 이후에도 “혼란의 위험”이 발생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만약 판사들이 제5순회 판결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좌절한 전국의 후보자들과 단체들이 선거 결과에 대한 막판 이의를 제기하는 데 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주에서는 주장했습니다. 월요일 승인된 사건은 공화당 전국위원회, 미시시피 공화당, 미시시피 공화당 유권자가 작년에 주법에 이의를 제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주법에 따르면 선거 공무원은 선거일로부터 최대 5일 이내에 도착하는 선거일 소인이 찍힌 우편 투표용지를 집계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예심 판사는 선거일을 정한 연방법이 주의 투표 집계법보다 우선하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주에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정리

그런 다음 RNC는 사건을 제5순회법원에 항소했고, 3명의 판사가 자신들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제5순회법원은 연방법에 따라 투표용지는 선거일에 유권자가 투표하고 주 공무원에게 접수되어야 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판단하여 주법을 무효화했습니다. 제5순회 전체는 미시시피 사건의 재심리를 거부했고 주정부는 대법원에 개입을 요청했습니다. 자체 대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RNC는 미시시피주와 같은 주법이 “유권자의 선거에 대한 명확한 전국적 마감 기한을 박탈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