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지 신청은 금리가 다시 오른 후 5.2% 감소

모기지 신청은 금리가 다시 오른 후 5.2% 감소

부동산 전문 정보

모기지 신청은 금리가 다시 오른 후 5.2% 감소

모기지 은행 협회(MBA)가 11월 14일에 끝나는 주간 주간 모기지 신청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모기지 신청 건수는 일주일 전보다 5.2% 감소했습니다. 조정 전 지수는 전주에 비해 7% 감소했습니다. 재융자 지수는 전주 대비 7% 하락했지만, 1년 전 같은 주보다는 125% 상승했다. 모기지 활동에서 재융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 신청의 55.4%로 전주의 55.6%에서 소폭 감소했습니다. MBA의 부사장 겸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조엘 칸(Joel Kan)은 “모기지 금리가 3주 연속 증가했으며 30년 고정 금리는 6.37%로 4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모기지 은행 협회(MBA)가 11월 14일에 끝나는 주간 주간 모기지 신청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모기지 신청 건수는 일주일 전보다 5.2% 감소했습니다. 조정 전 지수는 전주에 비해 7% 감소했습니다. 재융자 지수는 전주 대비 7% 하락했지만, 1년 전 같은 주보다는 125% 상승했다. 모기지 활동에서 재융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 신청의 55.4%로 전주의 55.6%에서 소폭 감소했습니다. MBA의 부사장 겸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조엘 칸(Joel Kan)은 “모기지 금리가 3주 연속 증가했으며 30년 고정 금리는 6.37%로 4주 만에 최고 수준으로 소폭 상승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세 분석

“FHA 구매 신청이 소폭 증가했지만 잠재 주택 구입자가 다시 부업으로 이동하면서 일주일 동안 신청 활동이 낮아졌습니다. “이 수준에서 대출자가 작은 금리 인상에도 여전히 민감하기 때문에 재융자 신청이 감소했습니다. 구매 및 재융자 신청 전반에 걸친 전체 평균 대출 규모는 ARM 점유율의 또 다른 하락으로 인해 올해 8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계절조정 구매지수는 전주 대비 2% 하락했다. 조정되지 않은 구매지수는 전주 대비 7% 감소했고, 1년 전 같은 주보다 26% 높았다. 변동금리 모기지(ARM) 활동 비중은 전체 신청의 7.5%로 감소한 반면, 다른 상품은 증가했습니다.

정리

연방주택청(FHA) 신청 비율은 전주의 19.4%에서 19.9%로 증가했습니다. 미국 재향군인회(VA) 점유율은 60bp 증가한 15.2%였으며, 미국 농무부(USDA) 점유율은 10bps 증가한 0.3%였습니다. 이자율은 전반적으로 혼합된 가방이었습니다. 30년 고정 모기지 금리는 인상된 반면, 점보 잔액을 갖춘 30년 고정 대출 금리는 7bps 하락한 6.39%를 기록했습니다. FHA가 지원하는 30년 고정 모기지의 평균 계약 이자율은 6.14%로 변함이 없었고, 15년 고정 모기지의 이자율은 13bps 증가한 5.83%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부동산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