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자’: Gene Simmons, 의회에 라디오 로열티 허용을 촉구
정치 전문 정보

진 시몬스(Gene Simmons)는 Dirksen Senate Office Building 2층 무대로 자리를 옮겨 평소의 록스타 복장과 시그니처인 흑백 얼굴 화장을 정장으로 바꿨습니다. 열정적인 전 KISS 베이시스트는 화요일 상원 사법부 지적재산권 소위원회 앞에서 라디오에서 아티스트의 노래 사용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는 법안을 지지한다고 증언했습니다. 지난 1월 공화당 상원의원 마샤 블랙번(Marsha Blackburn)이 상원에 다시 발의한 이 법안은 지상파 AM/FM 라디오 방송사가 노래가 재생될 때 저작권 보유자에게 로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진 시몬스(Gene Simmons)는 Dirksen Senate Office Building 2층 무대로 자리를 옮겨 평소의 록스타 복장과 시그니처인 흑백 얼굴 화장을 정장으로 바꿨습니다. 열정적인 전 KISS 베이시스트는 화요일 상원 사법부 지적재산권 소위원회 앞에서 라디오에서 아티스트의 노래 사용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는 법안을 지지한다고 증언했습니다. 지난 1월 공화당 상원의원 마샤 블랙번(Marsha Blackburn)이 상원에 다시 발의한 이 법안은 지상파 AM/FM 라디오 방송사가 노래가 재생될 때 저작권 보유자에게 로열티를 지불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Simmons는 “사소한 문제처럼 보입니다. 전쟁이 벌어지고 있고 모든 것이 있지만 세계를 향한 우리의 사절은 Elvis와 Frank Sinatra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우리가 스타를 제대로 대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즉 노예보다 더 나쁜 대우를 받습니다.
상세 분석
노예는 음식과 물을 얻습니다. 엘비스와 빙 크로스비, 시나트라는 그들의 공연에 대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음악 로열티는 오랫동안 의회에서 까다로운 문제였습니다. 2018년에 통과된 법률은 디지털 스트리밍으로 인해 발생하는 새로운 저작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구식 라디오 재생에 대한 비용을 요구하지는 않았습니다.
정리
Simmons는 Dionne Warwick, Dropkick Murphys의 Ken Casey, R&B 듀오 Sam & Dave의 Sam Moore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로열티 제안을 추진해 온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2021년에 국회의사당에 왔습니다. “시스템이 너무 고장 나서 아티스트가 돈을 받는지 여부는 자동차 대시보드에서 어떤 버튼을 누르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Sirius XM, Spotify, Apple Music 또는 심지어 iHeart 스트리밍 앱을 선택하면 아티스트가 돈을 받습니다.” SoundExchange CEO인 Michael Huppe가 화요일 청문회에서 증언했습니다. “어떤 정당한 사업적 이유나 정책적 이유도 그러한 차이를 정당화할 수 없습니다.” 전국방송협회라디오위원회 회원이자 이너뱅크스 미디어 회장인 헨리 힌튼도 청문회에 참석해 지역 라디오는 더 많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중요한 자원이라고 설명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