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초 현물 XRP ETF, 5,800만 달러 규모로 데뷔, 올해 최고 출시
암호화폐 전문 정보
XRP에 직접 노출되는 미국 최초의 현물 상장지수펀드인 Canary Capital의 XRPC는 목요일 첫날 거래량이 5,800만 달러로 강력한 진입을 보였습니다. 주요 시사점: Canary Capital의 XRPC ETF는 5,800만 달러 규모로 데뷔했으며, 이는 올해 출시된 ETF 중 가장 강력한 첫날 성과입니다. XRPC와 Bitwise의 Solana ETF는 현재 2025년 ETF 출시를 주도하고 있으며 차상위 펀드는 2천만 달러 이상 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등은 XRP 가격이 즉각적인 반응을 거의 보이지 않았음에도 불구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XRP에 직접 노출되는 미국 최초의 현물 상장지수펀드인 Canary Capital의 XRPC는 목요일 첫날 거래량이 5,800만 달러로 강력한 진입을 보였습니다. 주요 시사점: Canary Capital의 XRPC ETF는 5,800만 달러 규모로 데뷔했으며, 이는 올해 출시된 ETF 중 가장 강력한 첫날 성과입니다. XRPC와 Bitwise의 Solana ETF는 현재 2025년 ETF 출시를 주도하고 있으며 차상위 펀드는 2천만 달러 이상 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등은 XRP 가격이 즉각적인 반응을 거의 보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알트코인에 대한 규제된 접근에 대한 제도적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Bloomberg ETF 분석가 Eric Balchunas에 따르면 이 수치는 올해 출시된 ETF 중 900개가 넘는 신규 펀드를 능가하는 가장 강력한 데뷔 기록입니다.
상세 분석
이번 출시는 첫날 5,700만 달러를 기록한 Bitwise의 Solana ETF(BSOL)를 근소하게 앞섰습니다. XRP와 Solana ETF는 2025년 출시를 넓은 마진으로 지배했습니다. 이제 두 펀드는 2025년 나머지 펀드보다 훨씬 앞서 있으며 3위 ETF는 20달러 이상 뒤지고 있습니다. 이는 암호화폐 연결 상품이 계속해서 초기 단계 투자자 수요를 지배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XRPC의 개장 성과는 자본이 강력한 사용 사례 서술을 통해 알트코인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면서 비트코인과 이더를 넘어서는 노출에 대한 제도적 욕구가 커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정리
ETF 출시 이후 토큰 자체는 즉각적인 가격 변동이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국경 간 지불에서 XRP의 역할과 확립된 생태계는 제도적 관심에 기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XRPC가 Day One 볼륨에서 5,800만 달러를 달성한 것을 축하합니다. 올해 출시된 ETF 중 가장 많은 금액(900개 중)으로 $BSOL의 5,700만 달러를 간신히 앞섰습니다. 3위가 2천만 달러 이상 떨어져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각자의 리그에 있습니다. pic.twitter.com/MjsOeceeNb — Eric Balchunas(@EricBalchunas) 2025년 11월 13일 강력한 초기 거래량은 투자자들이 토큰을 직접 보유하지 않고도 대체 디지털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는 규제되고 거래소에 상장된 수단을 열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암호화폐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