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스타인 생존자들, 투표 전 ‘도덕적 판단’ 촉구

엡스타인 생존자들, 투표 전 ‘도덕적 판단’ 촉구

정치 전문 정보


오랫동안 기다려온 투표를 앞두고 12명 이상의 여성들이 화요일 국회 의사당 밖에 모여 학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암울한 장면이었습니다. 생존자들은 제프리 엡스타인을 처음 만났을 때의 사진을 들고 한 명씩 이야기하며 트럼프 행정부에 법무부가 보유한 문서를 공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헤일리 롭슨은 “오늘날 모두가 우리를 어른으로 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버림받고 남겨진 아이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회견은 D-Calif.의 Ro Khanna 의원이 주최했습니다. Marjorie Taylor Greene, R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오랫동안 기다려온 투표를 앞두고 12명 이상의 여성들이 화요일 국회 의사당 밖에 모여 학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암울한 장면이었습니다. 생존자들은 제프리 엡스타인을 처음 만났을 때의 사진을 들고 한 명씩 이야기하며 트럼프 행정부에 법무부가 보유한 문서를 공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헤일리 롭슨은 “오늘날 모두가 우리를 어른으로 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버림받고 남겨진 아이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회견은 D-Calif.의 Ro Khanna 의원이 주최했습니다. Marjorie Taylor Greene, R-Ga.; 하원이 그날 늦게 Khanna의 투명성 법안에 대한 투표를 준비하는 동안 Thomas Massie, R-Ky. Massie는 지난 9월 하원 지도부를 우회하여 법안을 의회에 제출하기 위해 이 법안에 대한 해고 청원서를 제출했으며, 11월 12일 애리조나주의 Adelita Grijalva 의원이 선서한 후 충분한 서명을 얻었습니다.

상세 분석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처음에 이 논란을 “사기극”이라고 불렀지만, 그는 일요일에 방향을 바꾸고 이 법안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생존자들은 소음을 줄이고 싶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배경과 상관없이 이러한 추진은 정당 정치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투표했지만 이 문제에 대한 당신의 행동은 국가적 당혹감이었습니다. 이제는 정직하고 도덕적인 근거를 갖고 파일 공개를 지지해야 할 때입니다. 아무 잘못도 없는 임의의 정치적 적들에 맞서 파일 조각을 무기화하는 것이 아니라, 엡스타인의 친구들이 누구인지, 누가 그를 대신해 주었는지, 어떤 금융 기관이 엡스타인의 인신매매를 계속하도록 허용했는지,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었지만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너무 겁쟁이인 사람을 이해해야 할 때입니다.”라고 Jena-Lisa Jones는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하원에서 2/3 이상의 찬성과 초당적 지지를 요구하는 규칙이 중단된 상태에서 본회의에 상정될 것입니다. “생존자들이 목소리를 냈기 때문에, 그들의 용기 때문에 마침내 진실이 밝혀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밝혀지면 이 나라는 정말로 도덕적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정리

우리는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했습니까?” 칸나가 말했다.  기자회견장 밖에서는 수많은 구경꾼들이 지켜보고 있었고 일부는 파일 공개를 지지하는 팻말을 들고 있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위스콘신 공화당 의원 Derrick Van Orden은 Massie가 연설하는 동안 오토바이의 속도를 높였습니다.  버지니아 로버츠 주프레(Virginia Roberts Giuffre)의 동생 스카이 로버츠(Sky Roberts)가 지난 4월 자살한 여동생의 사진을 들고 연단에 섰다. 그가 말하는 동안 뒤에 있던 생존자들은 서로를 붙잡고 눈물을 닦아냈다.  “내 여동생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정치적 도구가 아닙니다. 이 생존자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정치적 도구가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 이야기이고 실제 트라우마이며 이제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추고 행동할 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