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자사의 정전식 버튼이 법정에 설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폭스바겐은 자사의 정전식 버튼이 법정에 설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자동차 전문 정보

폭스바겐은 자사의 정전식 버튼이 법정에 설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폭스바겐이 ID.4 스티어링 휠 터치 버튼 안전 문제로 소송을 제기했다. 운전자들은 가벼운 접촉으로 인해 ACC가 작동되어 급가속이 발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한 원고는 자신의 EV가 ACC 버튼을 밟은 후 나무에 부딪쳤다고 말했습니다. VW가 ID의 정전식 스티어링 휠 버튼에 대한 주장으로 미국에서 소송을 제기한 지 몇 달 후. 4 안전상 위험이 있다고 회사가 기각 신청을 냈다. var adpushup = window.adpushup = window.adpushup || {que:[]}; adpushup.que.push(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폭스바겐이 ID.4 스티어링 휠 터치 버튼 안전 문제로 소송을 제기했다. 운전자들은 가벼운 접촉으로 인해 ACC가 작동되어 급가속이 발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한 원고는 자신의 EV가 ACC 버튼을 밟은 후 나무에 부딪쳤다고 말했습니다.

상세 분석

VW가 ID의 정전식 스티어링 휠 버튼에 대한 주장으로 미국에서 소송을 제기한 지 몇 달 후. 4 안전상 위험이 있다고 회사가 기각 신청을 냈다. var adpushup = window.adpushup = window.adpushup || {que:[]}; adpushup.que.push(function() { if (adpushup.config.platform !== “DESKTOP”){ adpushup.triggerAd(“0f7e3106-c4d6-4db4-8135-c508879a76f8”); } else { adpushup.triggerAd(“82503191-e1d1-435a-874f-9c78a2a54a2f”) } }); 이와 같은 사건은 법정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추진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폭스바겐은 이 사건이 길고 비용이 많이 드는 복잡한 문제로 변하기 전에 사건을 종결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리

읽기: 폭스바겐 운전자들은 운전대를 만지는 것이 두려워서 소송을 제기한다고 말합니다. 미국 뉴저지 지방 법원에 제기된 집단 소송에서는 운전자가 운전대의 정전식 제어 장치 위에 손을 살짝 대는 것만으로도 실수로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Adaptive Cruise Control)이 작동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소송에 이름을 올린 두 명의 원고는 이러한 위험 때문에 차량 운전을 “두려워하고 주저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