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트럼프가 공개석상에서 졸고 있는 것처럼 보인 후 트럼프의 체력에 의문을 제기
정치 전문 정보

도널드 트럼프는 조 바이든의 백악관 재임 4년을 민주당의 신체적 능력과 체력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를 “졸린 조”라고 조롱하며 보냈다. 그는 여전히 바이든의 상태가 백악관 직원들에게 공식적인 행동을 맡겼다고 주장하면서 혼수상태에 가까운 46대 대통령에 대한 주장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2시간 넘게 진행된 각료회의에서 몇 차례 잠든 모습을 보인 사람은 79세의 트럼프였다. 백악관의 화려한 내각실에서 트럼프 맞은편에 위치한 기자들은 그가 눈을 감고 앉아 있는 모습을 기록했고, 그의 행정부 부서 및 기관장이 연설할 때 그의 머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도널드 트럼프는 조 바이든의 백악관 재임 4년을 민주당의 신체적 능력과 체력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를 “졸린 조”라고 조롱하며 보냈다. 그는 여전히 바이든의 상태가 백악관 직원들에게 공식적인 행동을 맡겼다고 주장하면서 혼수상태에 가까운 46대 대통령에 대한 주장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2시간 넘게 진행된 각료회의에서 몇 차례 잠든 모습을 보인 사람은 79세의 트럼프였다. 백악관의 화려한 내각실에서 트럼프 맞은편에 위치한 기자들은 그가 눈을 감고 앉아 있는 모습을 기록했고, 그의 행정부 부서 및 기관장이 연설할 때 그의 머리가 때때로 앞으로 또는 옆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기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르코 루비오 국무장관은 동료 내각 구성원들처럼 자신의 상사를 칭찬했지만 트럼프가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는 불분명했습니다.
상세 분석
“대통령이 말한 것은 우리가 대외 원조를 하겠다고 했지만, 우리는 미국과 동맹을 맺은 국가들에 대해 납세자들의 돈을 낭비하지 않는 방식으로 대외 원조를 할 것입니다.” 루비오가 트럼프 대통령 옆에 앉아 두 눈을 감고 갑자기 몸이 앞으로 튀어나오며 눈을 떴을 때 루비오가 말했습니다. “대통령님, 당신은 그에 대해 엄청난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몇몇 베테랑 하원과 상원 민주당원들은 트럼프가 졸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몇 주 만에 두 번째로 공개적으로 나타난 이 장면을 대통령의 안녕에 의문을 제기하는 이유로 여겼습니다. 올해 10월 월터 리드 국립군사병원에서 두 번째 신체검사를 받은 후 트럼프의 건강에 대한 의문이 맴돌았습니다. (그는 4월에 그곳에서 연례 검진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 대통령이 그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오랫동안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정리
그것이 바로 의회가 그 일을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라고 하원 규칙의 짐 맥거번 의원은 목요일에 공화당 지도자들을 비난하며 대통령을 애지중지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66세의 매사추세츠 민주당원은 “우리는 감독해야 하며 그의 모든 실수와 모든 부족함을 숨기려고 하지 않는 리더십이 필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는 의사가 아닙니다. 제가 아끼고 대표하는 사람들에게 큰 해를 끼치는 그의 정책이 걱정됩니다.” 제임스 E. 클라이번 민주당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대해 덜 걱정한다고 말하며 “공화당의 관심사”라고 말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