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의원, 케네디 센터 이름 변경 소송
정치 전문 정보
월요일 민주당 하원 의원은 연방 법원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름을 따서 케네디 센터의 이름을 바꾸려는 행정부의 노력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오하이오주의 조이스 비티(Joyce Beatty) 하원의원은 지난주 센터 이사회가 센터 이름을 ‘트럼프 케네디 센터’로 바꾸려고 시도했을 때 법을 어겼다고 주장하며 미국 컬럼비아 특별구 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고소장은 판사에게 이름 변경을 보류하고 행정부에 표지판 및 기타 변경 사항을 취소하도록 명령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난주 트럼프 대통령이 의장을 맡고 있는 케네디 센터 이사회는 연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월요일 민주당 하원 의원은 연방 법원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름을 따서 케네디 센터의 이름을 바꾸려는 행정부의 노력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오하이오주의 조이스 비티(Joyce Beatty) 하원의원은 지난주 센터 이사회가 센터 이름을 ‘트럼프 케네디 센터’로 바꾸려고 시도했을 때 법을 어겼다고 주장하며 미국 컬럼비아 특별구 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고소장은 판사에게 이름 변경을 보류하고 행정부에 표지판 및 기타 변경 사항을 취소하도록 명령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난주 트럼프 대통령이 의장을 맡고 있는 케네디 센터 이사회는 연방법에 따라 건물 이름을 ‘존 F. 케네디 공연 예술 센터’로 정했음에도 불구하고 건물 이름을 트럼프의 이름을 따서 바꾸겠다고 주장했다. 이 변경 사항은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것으로, 센터 이사회가 “케네디 센터의 이름을 트럼프-케네디 센터로 바꾸기로 만장일치로 투표했다”고 밝혔습니다.
상세 분석
이후 노동자들은 트럼프의 이름을 건물에 추가했습니다. Beatty의 소송은 이러한 변경이 케네디 센터의 이름을 정한 연방법을 위반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소송에서는 “의회가 법령으로 센터의 이름을 정했기 때문에 케네디 센터의 이름을 바꾸려면 의회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법에는 센터의 이름이 명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건물 부지에 다른 “기념비 성격의 추가 기념물이나 명판”을 배치하는 것을 명시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소송은 센터 이름을 바꾸는 회의를 “얇게 가려진 가짜”라고 불렀으며 센터 이사회의 당연직 구성원인 비티와 다른 구성원들이 이름 변경에 반대하는 발언을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고인이 된 대통령의 유산을 기리는 기념비를 무너뜨렸다고 주장하는 케네디 가문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정리
트럼프 대통령이 임명한 이 센터의 리차드 그리넬 회장은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이름 변경을 “새로운 시대를 반영하는 초당적 공간”이라며 옹호하며 “공연예술을 위한 존 F. 케네디 기념센터”라고도 잘못 표기했다. Grenell은 또한 트럼프가 센터를 ‘구해냈다’고 말했지만 무엇부터인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임기를 통해 트럼프는 때로는 극적인 수단을 통해 워싱턴의 많은 기관을 인수하려고 했습니다. 여기에는 연방 공무원이 미국 평화 연구소에 접근하기 위해 민간 보안 계약자를 해고한 경우도 포함됩니다. 올해 초 트럼프는 케네디 센터 이사회를 해고한 뒤 그리넬을 센터 소장으로 임명하고 수지 와일스 백악관 비서실장, 파멜라 본다이 법무장관, 우샤 밴스 여사를 포함한 새 이사들을 임명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