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청장은 대법원에 자신의 역할을 유지해 달라고 요청

저작권청장은 대법원에 자신의 역할을 유지해 달라고 요청

정치 전문 정보

저작권청장은 대법원에 자신의 역할을 유지해 달라고 요청

의회 도서관의 저작권 등록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월요일 대법원에 그녀의 재직을 허용할 것을 촉구하는 법적 소송에서 그녀를 해고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재직을 유지한 하급 법원 판결을 옹호했습니다. 쉬라 펄머터(Shira Perlmutter)를 대신한 서류는 트럼프가 특히 인공 지능 문제에 대한 정책 불일치로 인해 실질적으로 입법부 직원인 사람을 합법적으로 해임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달 트럼프는 컬럼비아 특별구 항소법원의 패널이 그녀를 복직시킨 후 그녀를 공직에서 해임할 수 있도록 대법원에 요청했습니다. Per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의회 도서관의 저작권 등록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월요일 대법원에 그녀의 재직을 허용할 것을 촉구하는 법적 소송에서 그녀를 해고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재직을 유지한 하급 법원 판결을 옹호했습니다. 쉬라 펄머터(Shira Perlmutter)를 대신한 서류는 트럼프가 특히 인공 지능 문제에 대한 정책 불일치로 인해 실질적으로 입법부 직원인 사람을 합법적으로 해임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달 트럼프는 컬럼비아 특별구 항소법원의 패널이 그녀를 복직시킨 후 그녀를 공직에서 해임할 수 있도록 대법원에 요청했습니다. Perlmutter의 월요일 서류는 트럼프 행정부를 비판하며 “불법적인 행정 조치에 대응하여 신청인은 현재 상태를 뒤집고 의회의 잘 표현된 의도를 무시할 수 있는 특별한 구제 조치를 부여하기 위해 법원에 공평한 권한을 행사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5월 트럼프가 칼라 헤이든 의회 도서관장을 해임한 이후 시작됐다.

상세 분석

트럼프는 헤이든을 해고한 후 연방법을 이용해 토드 블랑쉬 법무부 차관을 의회 도서관장 대행으로 임명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연방법은 트럼프 대통령이 상원 인준을 거쳐 의회 도서관장을 지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그런 다음 사서는 연방 저작권을 기록하고 지적재산권법에 대해 의회에 조언하는 저작권 등록부를 임명합니다. 트럼프 관리들이 Perlmutter를 해고한 후, 그녀는 자신의 해임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하급 법원 판사는 처음에 복직하려는 그녀의 노력을 거부했습니다.

정리

지난 9월, 미국 컬럼비아 특별구 항소법원의 판사 3인은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펄머터를 해고해 달라는 트럼프의 요청을 2대 1로 기각했다. 그러자 트럼프는 펄머터가 자신이 숙청한 수십 명의 행정부 관리들과 같기 때문에 그녀를 해고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대법원에 이 사건을 검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의회에 대한 그 입장이 “잘못된 명칭”이라고 부르면서 대통령이 펄머터를 마음대로 제거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신청서에는 “사서 및 등록부(Librarian and Register)는 연방법을 시행하는 규칙을 제정하고, 행정 판결에서 명령을 내리고, 저작권 문제와 관련된 대외 관계를 수행하는 권한 등 이 법원이 반복적으로 행정부로 분류한 권한을 행사한다”고 적혀 있다. Perlmutter의 답변은 공석 임명에 대한 법령에 의회 도서관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Trump가 Blanche를 사서 대행으로 임명할 권한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