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런던 더비에 논란의 심판 임명

북런던 더비에 논란의 심판 임명

스포츠 전문 정보

북런던 더비에 논란의 심판 임명

북런던 더비에 임명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심판 마이클 올리버는 이번 주말 일요일 북런던 더비 경기를 치르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스널 경기 심판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Photo by Shaun Botterill/Getty Images 프리미어리그는 11월 A매치 휴식 후 다가오는 경기 라운드에 대한 경기 약속을 확정했으며, 마이클 올리버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스퍼스와의 아스날 북런던 더비 경기를 심판할 예정이다. 올리버는 다음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Stuart Burt와 James Mainwaring, Michael Sa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북런던 더비에 임명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심판 마이클 올리버는 이번 주말 일요일 북런던 더비 경기를 치르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스널 경기 심판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Photo by Shaun Botterill/Getty Images 프리미어리그는 11월 A매치 휴식 후 다가오는 경기 라운드에 대한 경기 약속을 확정했으며, 마이클 올리버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스퍼스와의 아스날 북런던 더비 경기를 심판할 예정이다. 올리버는 다음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Stuart Burt와 James Mainwaring, Michael Salisbury가 네 번째 심판입니다.

상세 분석

Stuart Attwell은 경기의 보조 VAR로 Constantine Hatzidakis와 함께 VAR을 할 예정입니다. Photo by Carl Recine/Getty ImagesMichael Oliver는 아스날 경기 심판 경험이 풍부하며 이미 62차례 거너스와 관련된 경기에 참여했습니다. 그가 더 많은 심판을 받은 유일한 팀은 리버풀(67)입니다. 그러나 지난 5시즌 중 4시즌 동안 최소 5번의 아스널 경기를 심판한 후 올리버는 2024/25년에 단 4경기에 그쳤고 이제 마지막으로 거너스의 경기를 치른 지 거의 10개월이 되었습니다.

정리

올리버의 마지막 경기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마일스 루이스-스켈리를 퇴장시키는 일이 있었기 때문에 그 이유를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결정이었고 이후 항소 후에 번복되었지만 아스날 팬들이 자신의 감정을 투명하게 밝히기 전에는 뒤집혔습니다. Photo by Shaun Botterill/Getty Images 올리버의 실수에 대한 면밀한 조사 끝에 PGMOL은 현명하게도 남은 시즌 동안이나 새 캠페인의 처음 몇 달 동안 그에게 더 이상의 아스날 경기를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은 위험해 보이는 북런던 더비에 그를 다시 데려오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