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sent는 폐쇄가 계속됨에 따라 휴가를 앞두고 화물 부족을 경고
정치 전문 정보
스콧 베센트(Scott Bessent) 재무장관은 일요일 정부 폐쇄와 그에 따른 항공 교통 감소로 인해 휴일 쇼핑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ABC 뉴스의 “This Week”에서 George Stephanopoulos와의 인터뷰에서 재무부 장관은 폐쇄로 인한 광범위한 경제적 결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여행자뿐만 아니라 화물 운송에도 영향을 미치는 비행 활동 감소를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첫날부터 경제에 대한 영향을 보았지만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지난 2분기 동안 트럼프 대통령 밑에서 환상적인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콧 베센트(Scott Bessent) 재무장관은 일요일 정부 폐쇄와 그에 따른 항공 교통 감소로 인해 휴일 쇼핑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ABC 뉴스의 “This Week”에서 George Stephanopoulos와의 인터뷰에서 재무부 장관은 폐쇄로 인한 광범위한 경제적 결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여행자뿐만 아니라 화물 운송에도 영향을 미치는 비행 활동 감소를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첫날부터 경제에 대한 영향을 보았지만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상세 분석
지난 2분기 동안 트럼프 대통령 밑에서 환상적인 경제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제 셧다운이 계속된다면 이번 분기 경제 성장이 절반 정도 줄어들 수 있다는 추정치가 있습니다.”라고 Bessent는 말했습니다. 베센트는 연방항공청(FAA)의 비행 일정 단축으로 인한 ‘인적 비용’을 지적하며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올해 여행이 가장 바쁜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화물의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라고 Bessent는 말했습니다.
정리
“그래서 우리 공급망이든, 휴일이든 관계없이 결국 공급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화물과 사람 모두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안전을 위한 것입니다, 조지”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FAA의 브라이언 베드포드 국장은 수요일 직원 부족과 항공 안전에 대한 우려로 인해 기관이 미국 내 40개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비행 수용력을 10% 줄이는 특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교통부(Department of Transportation)에 따르면 항공편 감소는 금요일 4%에서 시작되었으며 11월 11일까지 6%, 11월 13일까지 8%로 증가할 예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