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 중국을 이길 새로운 EV 배터리를 준비하고 있는 연구소

GM이 중국을 이길 새로운 EV 배터리를 준비하고 있는 연구소

IT/기술 전문 정보

GM이 중국을 이길 새로운 EV 배터리를 준비하고 있는 연구소

GM Wallace 배터리 셀 혁신 센터에서 배터리 개발. | 이미지: Steve Fecht / General Motors 디트로이트 교외에 있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General Motors의 배터리 연구소 내부의 과학자와 엔지니어들은 사막의 열기, 북극의 추위, 정글의 습도, 프랑켄슈타인 재부팅을 위한 충분한 충전 및 방전 등 리튬 이온 전지에 대한 스트레스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The Verge의 이러한 비밀 실험실 독점 투어를 위해 저는 연구원들이 전자 현미경을 사용하여 원자 수준까지 세포 화학을 관찰하는 것을 지켜보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GM Wallace 배터리 셀 혁신 센터에서 배터리 개발. | 이미지: Steve Fecht / General Motors 디트로이트 교외에 있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General Motors의 배터리 연구소 내부의 과학자와 엔지니어들은 사막의 열기, 북극의 추위, 정글의 습도, 프랑켄슈타인 재부팅을 위한 충분한 충전 및 방전 등 리튬 이온 전지에 대한 스트레스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상세 분석

The Verge의 이러한 비밀 실험실 독점 투어를 위해 저는 연구원들이 전자 현미경을 사용하여 원자 수준까지 세포 화학을 관찰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Megashaker에 이르기까지 더 큰 규모로 작업합니다.

정리

동굴 같은 홀 내부에는 거대한 슬라이딩 테스트 챔버가 GM의 이중 스택 205kWh 배터리 팩 중 하나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배터리 팩은 다음과 같은 거대한 모델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IT/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