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죽인 기상 재해 데이터베이스에 새로운 보금자리가 생겼습니다

트럼프가 죽인 기상 재해 데이터베이스에 새로운 보금자리가 생겼습니다

IT/기술 전문 정보

트럼프가 죽인 기상 재해 데이터베이스에 새로운 보금자리가 생겼습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상 및 기후 재난에 관한 국가 데이터베이스는 트럼프 행정부가 올해 초 이를 폐지하기로 결정한 이후 새로운 기반을 찾았습니다. 연방 지원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연구를 계속하고 있는 연구원들 덕분에 우리는 올해도 집계를 계속할 수 있었으며, 이는 이미 기록상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최근까지 국립환경정보센터(NCEI)는 연방 웹사이트를 통해 1980년부터 발생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재해에 대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공유해 왔습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NCEI는 지난 5월 트럼프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상 및 기후 재난에 관한 국가 데이터베이스는 트럼프 행정부가 올해 초 이를 폐지하기로 결정한 이후 새로운 기반을 찾았습니다. 연방 지원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연구를 계속하고 있는 연구원들 덕분에 우리는 올해도 집계를 계속할 수 있었으며, 이는 이미 기록상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최근까지 국립환경정보센터(NCEI)는 연방 웹사이트를 통해 1980년부터 발생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재해에 대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공유해 왔습니다.

상세 분석

웹사이트에 따르면 NCEI는 지난 5월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 “진화하는 우선순위, 법적 의무, 직원 배치 변경에 맞춰” 해당 리소스 업데이트를 중단했다고 합니다.  올해도 집계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기록상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정리

도널드 트럼프는 취임 이후 정부 웹사이트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삭제했지만 법적 문제에 부딪혔고, 생계를 위해 데이터에 의존하고 공중 보건 및 안전 정책을 알리는 사람들이 해당 데이터를 보관하려는 맹렬한 노력에 직면했습니다. 예를 들어 수십억 달러 규모의 재난 데이터베이스와 위험 지도는 주민들이 가장 취약한 곳이 어디인지, 건축 법규를 어떻게 조정해야 하는지 이해하여 지역사회가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비영리 연구 및 옹호 단체인 Climate Central은 오늘 자체 웹사이트에 데이터베이스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IT/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