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노조 연맹, ‘노동자 중심 AI’ 미래 촉구

✨ 주요 노조 연맹, ‘노동자 중심 AI’ 미래 촉구

★ IT/기술 전문 정보 ★


수요일, 미국 최대 노조 그룹은 고용주와 정책 입안자들에게 “AI에 대한 노동자 우선 이니셔티브”라는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기능적으로 미국 노동 연맹 및 산업 조직 의회(AFL-CIO)의 노력은 직장 내 단체 교섭을 강화하고 AI가 근로자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제한하기 위한 규정을 옹호하는 것 외에도 교육 캠페인에 해당합니다.  AFL-CIO 회장 리즈 슐러(Liz Shuler)는 보도자료에서 “우리는 세계 무대에서 미국의 경쟁력과 노동자의 권리와 존엄성 사이의 잘못된 선택을 거부한다”고 말했다. AFL-CI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수요일, 미국 최대 노조 그룹은 고용주와 정책 입안자들에게 “AI에 대한 노동자 우선 이니셔티브”라는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기능적으로 미국 노동 연맹 및 산업 조직 의회(AFL-CIO)의 노력은 직장 내 단체 교섭을 강화하고 AI가 근로자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제한하기 위한 규정을 옹호하는 것 외에도 교육 캠페인에 해당합니다.  AFL-CIO 회장 리즈 슐러(Liz Shuler)는 보도자료에서 “우리는 세계 무대에서 미국의 경쟁력과 노동자의 권리와 존엄성 사이의 잘못된 선택을 거부한다”고 말했다. AFL-CIO의 회원에는 프로 하키 선수부터 간호사, 상선에 이르기까지 약 1,500만 명의 근로자와 63개 노동조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FL-CIO는 “노동자 중심의 기술 미래”를 위한 최우선 순위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상세 분석

이러한 우선순위에는 무엇보다도 AI 기반 작업장 감시 또는 해고에 맞서 노동권을 더욱 강력하게 집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저작권 침해로부터의 보호; 근로자가 AI 인력에 합류하기 위한 재교육 프로그램; 납세자 세금으로 구입한 AI 시스템에 대한 투명성.   AFL-CIO의 우선순위는 분명하지만, 이 그룹은 “민주주의와 시민권을 훼손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고용주가 어떤 “심각한 결과”에 직면해야 하는지 명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AFL-CIO의 기술 연구소 임시 이사인 Ed Wytkind는 The Verge에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사용된 구제책에는 법원 소송, 벌금 또는 형사 고발이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Wytkind는 단체 교섭을 AI를 통한 미래로의 “이 전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라고 부릅니다.

정리

그는 1950년대부터 UAW가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자동차 부문을 자동화한 방법을 지적합니다. “이것이 바로 일부 운송 부문에 최첨단 장비가 있고 작업자가 해당 장비를 매우 잘 사용하는 이유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그룹은 또한 AI 기반 직장 감시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단체 교섭의 힘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ytkind는 계약 협상은 고용주가 직장 주변에 비디오 카메라를 숨기거나 1980년대에 시작된 기타 감시 문제를 방지하는 검증된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IT/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