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온 ‘황금 보물 상자’를 열려고 하는 우주 정거장 우주비행사들

일본에서 온 ‘황금 보물 상자’를 열려고 하는 우주 정거장 우주비행사들

IT/기술 전문 정보


일본에서 온 화물선이 수요일 국제 우주정거장 옆에 정차해 연구소의 로봇 팔이 손을 뻗어 화물선을 붙잡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이동했고, 차량은 남대서양 상공 260마일 상공으로 치솟았습니다. 일본 우주비행사 기미야 유이(Kimiya Yui)가 ISS에서 “HTV 캡처 완료”라는 무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번 임무에 참여한 모든 팀과 사람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첫 번째 HTV-X 임무를 위한 여러분의 노고와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V-X 우주선은 2009년부터 2020년까지 9차례에 걸쳐 우주정거장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일본에서 온 화물선이 수요일 국제 우주정거장 옆에 정차해 연구소의 로봇 팔이 손을 뻗어 화물선을 붙잡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이동했고, 차량은 남대서양 상공 260마일 상공으로 치솟았습니다. 일본 우주비행사 기미야 유이(Kimiya Yui)가 ISS에서 “HTV 캡처 완료”라는 무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상세 분석

“이번 임무에 참여한 모든 팀과 사람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첫 번째 HTV-X 임무를 위한 여러분의 노고와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V-X 우주선은 2009년부터 2020년까지 9차례에 걸쳐 우주정거장에 성공적으로 재보급한 일본의 H-II Transfer Vehicle을 대체하는 업그레이드된 화물 수송기입니다.

정리

HTV 프로그램 종료 시 일본 우주국은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성능을 갖춘 새로운 화물선을 설계하는 데 자원을 집중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HTV-X가 되어야 하는 것이며, 수요일의 고공 비행 랑데뷰는 새로운 선박이 ISS에 처음으로 인도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IT/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