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방식으로 4, 5학년의 이해력 향상, 연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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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nn State College of Education의 연구원이 포함된 팀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초등학생들이 읽은 내용에 대한 비판적 분석적 사고, 추론 및 더 깊은 이해를 촉진하는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소그룹 토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4학년과 5학년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를 증가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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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nn State College of Education의 연구원이 포함된 팀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초등학생들이 읽은 내용에 대한 비판적 분석적 사고, 추론 및 더 깊은 이해를 촉진하는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소그룹 토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4학년과 5학년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를 증가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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