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arless’ Alex Scott은 Tuchel의 잉글랜드에서 기회를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 68 전문 정보 ★
그는 더 이상 ‘건지 그릴리쉬’가 아닐 수도 있지만 본머스에서 더 깊은 역할을 맡아 미드필더에게 첫 번째 시니어 콜업을 안겨주었습니다. Alex Scott이 브리스톨 시티에서 이름을 알렸을 때 그는 ‘건지 그릴리쉬’라는 애칭으로 알려졌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헤어스타일, 낮은 양말, 그의 미드필더 플레이에 대한 모험심이었습니다. Scott이 말했듯이, 클럽의 감독인 Nigel Pearson은 그에게 “나가서 내가 원하는 것을 거의 할 수 있는 많은 자유”를 주었습니다. 그가 2023년 여름 £25m에 본머스로 이적한 후 상황이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그는 더 이상 ‘건지 그릴리쉬’가 아닐 수도 있지만 본머스에서 더 깊은 역할을 맡아 미드필더에게 첫 번째 시니어 콜업을 안겨주었습니다. Alex Scott이 브리스톨 시티에서 이름을 알렸을 때 그는 ‘건지 그릴리쉬’라는 애칭으로 알려졌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헤어스타일, 낮은 양말, 그의 미드필더 플레이에 대한 모험심이었습니다. Scott이 말했듯이, 클럽의 감독인 Nigel Pearson은 그에게 “나가서 내가 원하는 것을 거의 할 수 있는 많은 자유”를 주었습니다. 그가 2023년 여름 £25m에 본머스로 이적한 후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전술적 규율과 방어적 책임이 더 많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8번에 더 가깝습니다. 따라서 맨체스터 시티에서 현재 에버턴으로 임대 중인 Jack Grealish와는 덜 다릅니다. 계속 읽으세요…

댓글